HomeNaver BlogNaver PostNaver OpencastGundamHolic TVGameHolic TVPetHolic TV다국어한국어English日本語

logo




  • [건담베이스 전 점] For Beginner GUNPLA BUILD CLASS 개최 소식!
  • 2 Likes
  • 1821 Views
  • 6 Comments
  • 2018/11/07 12:48
  • 0 Reprots
  • 이벤트/기타
  • Tag list
  • KEN
  • Level  44
  • Point  175851
  • MEMBER SINCE:Oct 28, 2014
  • Groups네츄럴
1541560840589.jpg

■ 매년 돌아오는 건담베이스만의 건프라 조립 및 제작 강좌!
이번에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업그레이드된 체험 키트 + 기본 니퍼 구성의 스페셜 패키지 구성으로
1인 수강료 5,000원에 참여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입문자를 위한 기초적이고 실용적인 내용 위주로 구성되어
    평소 궁금했던 조립 팁이나, 각종 공구의 사용 등을 배울 수 있는 기회!!
    또한, 본 강좌를 수료하신 분께는 소정의 인증서가 발급되오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20181107121729_wrexokpu.jpg

【이벤트 상세】
기간
2018년 11월 진행 예정
(매장 별로 상이)

대상
건담베이스 전국 각 점포
(각 점별로 진행 장소 및 시간, 진행 내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참여 전 꼭 건담인포 각 매장 게시판을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빌드 클래스 종료 후, 완성하신 키트 및 니퍼는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수강료 5,000원 결제 시 건담베이스 포인트는 적립 되지 않습니다.

■ 강좌 진행 세부 내용 및 시간 등은 각 매장의 사정으로 사전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kr.gundam.info/topic/topic_view.gun?BOARD_ID=A009&SEQ=23633&cnt_type=MT
6 Comments
    • KEN
    • 2019.02.15 15:20
    • 댓글 11
    • 좋아요 1
    • GUNDAM805
      2019.02.15 19:25
      쓰레기네
    • 파르페토
      23 시간 전
      이런 식으로도 설정에 있는 기체를 내놔주는 것만으로도 다행인겁니다 못나오는 기체가 많은데 그걸 비하하...
    • 켈바메스
      15 시간 전
      썬볼버전 기체들이라던가...
    • GUNDAM805
      14 시간 전
      너무 완구같단생각 드시진 않으신지요-_-
    • SirongC
      14 시간 전
      원래 로봇혼이 액션 피규어라서 완구류인데...
    • • • •
    • KEN
    • 2019.02.15 15:02
    • 댓글 8
    • 좋아요 1
    • 게르하르츠
      2019.02.15 15:03
      뭔가 마음에 드는 컬러네요! 문제는 언제나 그렇듯 SDX 상품은 가격이 사악하네요;;
    • 나딴이
      2019.02.15 16:35
      얘땜시 모아둔 세벳돈 봉인을 해제해야 할거 같네요...;;
    • 블러디프레임
      2019.02.15 22:19
      돈 떵어리 sd군요^^;; 불칼 이펙트보고 사야지 했다가, 가격보고 쿨럭 했습니다ㅋ
    • TRANS-AM
      2019.02.16 01:54
      와... 진짜 미X거 아니냐 진짜 이건 하나 사고싶다
    • 하로홀릭
      2019.02.16 07:51
      제기랄 프라 사서 도색하고 말지
    • • • •
    • 게르하르츠
    • 2019.02.15 14:52
    • 댓글 8
    • 좋아요 1
    • 누릿끼릿
      2019.02.15 14:54
      오 갸프랑2?
    • 켈바메스
      2019.02.15 14:57
      이렇게까지 해놓고 건베한정판으로 돌리기만 해봐
    • KEN
      2019.02.15 14:57
      결국 "헤이즐 시리즈를 다 구매해야, 조합이 가능하게된다" 그냥 한 구성으로 내주면 안되겠니 ㅠㅠ
    • 블러디프레임
      2019.02.15 22:16
      그러게 말입니다ㅡㅡ;; 이 시리즈를 잘 모르는 저 같은 경우는 몇대를 사야되는지 감도 안잡힌다니깐요(MG ...
    • 따끈한빙수
      2019.02.15 22:34
      저도 보면볼수록 뭘파는건지.. 뭘 어떤걸 조합해야하는지 알수가 없으니...
    • • • •
    • KEN
    • 2019.02.15 14:41
    • 댓글 1
    • 좋아요 1
    • 따끈한빙수
      2019.02.15 22:37
      1도 해외 배송에 이상하게 프리미엄 붙어서 사지도 못했는데.... 쩝.... 가격이라도 딱 요정도면 사겠는데...
    • KEN
    • 2019.02.15 04:01
    • 댓글 2
    • 좋아요 1
    • UNICORNNTD
      2019.02.15 14:12
      흠. ... 머리가 너무 동글동글 나왔어.... 그거만 아녔으면 사는건데..
    • Doyun
      2019.02.15 18:54
      마크+아이작=위
    • KEN
    • 2019.02.15 03:58
    • 댓글 2
    • 좋아요 1
    • 듀나메스좀mg로
      2019.02.15 08:07
      오오오
    • 스트라이커유
      2019.02.15 13:34
      ???:이건 못만드는건가??
    • KEN
    • 2019.02.15 03:56
    • 댓글 2
    • 좋아요 1
    • UNICORNNTD
      2019.02.15 14:05
      흠.... 아이나 만큼 크지는 않군요
    • 하로홀릭
      2019.02.16 07:50
      그건 ㄳ....이 아니라 키....겠죠?
    • KEN
    • 2019.02.15 03:49
    • 댓글 10
    • 좋아요 1
    • 건담은진리다
      2019.02.15 04:10
      이건 뭐얔ㅋㅋㅋㅋㅋ
    • 에고그구
      2019.02.15 04:37
      쟤들이 미쳤는감? 반다이 감씨 홍보대사인건감?
    • 나딴이
      2019.02.15 04:48
      이 기세면 걍 모든 음식을 프라로 낼 생각인가....?
    • 듀나메스좀mg로
      2019.02.15 08:08
      뭐지 이건 ㅋㅋㅋ
    • EXAM모드
      2019.02.15 08:17
      아니 감도 아니고 감씨는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스피릿츠로 바꾸고서 새로운고 많이 하네요 ...
    • • • •
    • KEN
    • 2019.02.15 03:41
    • 댓글 5
    • 좋아요 1
    • 듀나메스좀mg로
      2019.02.15 08:08
      초콜릿? 프라모델로?
    • 스나이퍼
      2019.02.15 08:49
      맛있으면 10개 삼
    • 크레이지X
      2019.02.15 10:08
      설마 식품인가...
    • 스트라이커유
      2019.02.15 13:33
      ???:만들어서 먹으라굿(?!)
    • 하로홀릭
      2019.02.16 07: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EN
    • 2019.02.15 03:39
    • 댓글 7
    • 좋아요 1
    • 누릿끼릿
      2019.02.15 06:55
      ?
    • 듀나메스좀mg로
      2019.02.15 08:09
      이런 것까지 프라로?!
    • 스트라이커유
      2019.02.15 13:30
      ???:게임기도 만들라굿~
    • Len
      2019.02.15 21:13
      에이 설마 게임이 구동될리가 없겠지? (된다면 살 가치는 엄청날텐데....)
    • 하로홀릭
      2019.02.16 07:48
      그건 이미 프라모델이 아니라 조립식 게임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