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aver BlogNaver PostNaver OpencastGundamHolic TVGameHolic TVPetHolic TV다국어한국어English日本語

logo




  • [건담베이스 전 점] For Beginner GUNPLA BUILD CLASS 개최 소식!
  • 2 Likes
  • 1546 Views
  • 6 Comments
  • 2018/11/07 12:48
  • 0 Reprots
  • 이벤트/기타
  • Tag list
  • KEN
  • Level  42
  • Point  165270
  • MEMBER SINCE:Oct 28, 2014
  • Groups네츄럴
1541560840589.jpg

■ 매년 돌아오는 건담베이스만의 건프라 조립 및 제작 강좌!
이번에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업그레이드된 체험 키트 + 기본 니퍼 구성의 스페셜 패키지 구성으로
1인 수강료 5,000원에 참여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입문자를 위한 기초적이고 실용적인 내용 위주로 구성되어
    평소 궁금했던 조립 팁이나, 각종 공구의 사용 등을 배울 수 있는 기회!!
    또한, 본 강좌를 수료하신 분께는 소정의 인증서가 발급되오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20181107121729_wrexokpu.jpg

【이벤트 상세】
기간
2018년 11월 진행 예정
(매장 별로 상이)

대상
건담베이스 전국 각 점포
(각 점별로 진행 장소 및 시간, 진행 내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참여 전 꼭 건담인포 각 매장 게시판을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빌드 클래스 종료 후, 완성하신 키트 및 니퍼는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수강료 5,000원 결제 시 건담베이스 포인트는 적립 되지 않습니다.

■ 강좌 진행 세부 내용 및 시간 등은 각 매장의 사정으로 사전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kr.gundam.info/topic/topic_view.gun?BOARD_ID=A009&SEQ=23633&cnt_type=MT
6 Comments
    • KEN
    • 2018.11.10 10:09
    • 댓글 7
    • 좋아요 2
    • 켈바메스
      2018.11.10 10:59
      밴시는 뭔가의 건전지같은....
    • 녹색혜성
      2018.11.10 12:07
      듀라셀??
    • TRANS-AM
      2018.11.10 11:54
      유니콘은 하나 구하고 싶네요
    • 프레임마스터
      2018.11.10 15:01
      이런류제품치고는 싼편이네요?
    • 테리달
      20 시간 전
      탐나는 디자인이네요
    • • • •
    • KEN
    • 2018.11.10 09:49
    • 댓글 11
    • 좋아요 2
    • TRANS-AM
      2018.11.10 11:53
      문양데칼은 호일하고 습식 둘 다 들어간다는 점에서 아주 좋네요
    • 에고그구
      2018.11.10 12:26
      호일씰이 있다면 도색하기엔 좋내 워싱할 필요도 없고
    • Pla
      2018.11.10 19:52
      결론: 일반도 사고 NT도 사고 사라사라 다사라
    • W.DBANAGHER
      2018.11.11 12:53
      RG 시난주는 금장 분할인데 왜 MG는 안해주는건가
    • 블러디프레임
      2018.11.11 17:37
      rg는 작은 크기로 인해 문장이 단순화된 부분이 있어 가능했답니다ㅡmg처럼 문장이 복잡하믄 십중팔구 파손...
    • • • •
    • KEN
    • 2018.11.09 22:55
    • 댓글 9
    • 좋아요 2
    • 블러디프레임
      2018.11.09 23:38
      만 오천원 정도면 하나 살까나ㅎ
    • 파르페토
      2018.11.10 02:03
      뭐랄까...트리스탄보다도 더 좋아보이는 반다이 매직이...
    • KEN
      2018.11.10 08:22
      트리스탄은 세대에 너무 뒤쳐진 녀석을 베이스로 한게 잘못이어서...
    • Kinton
      2018.11.10 05:07
      하로한테 이게 무슨 짓거리여 ㅋㅋㅋㅋ
    • 간달프라
      2018.11.10 07:35
      괴랄한 하로들이 탄생하겠군...
    • • • •
    • KEN
    • 2018.11.09 16:58
    • 댓글 7
    • 좋아요 2
    • TRANS-AM
      2018.11.09 17:04
      알트론 하나 질러야겠네요
    • 조심하셔
      2018.11.09 17:54
      느와르 지름!
    • 블러디프레임
      2018.11.09 18:35
      괜찮은 것들이 쏠쏠하게 보이네요ㅋ^^
    • 켈바메스
      2018.11.09 22:37
      아직 여러제품이 남았네요 천천히 구경해야징~~
    • Pla
      2018.11.09 23:12
      이벤트라 쓰고 재고정리라 읽는 개이득 왔는가
    • • • •
    • KEN
    • 2018.11.09 16:52
    • 댓글 3
    • 좋아요 2
    • 블러디프레임
      2018.11.09 18:28
      여유만 되면 한 10대 사서 쭉 세워놓고 싶습니다^^;;
    • 녹색혜성
      2018.11.09 19:57
      3mm 조인트가 매우 많다
    • 파르페토
      2018.11.10 02:05
      막 가지고 놀기 좋아보이는 녀석인데....저 구성품에 저가격은 너무 하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 KEN
    • 2018.11.09 16:48
    • 댓글 5
    • 좋아요 2
    • TRANS-AM
      2018.11.09 17:01
      색 하나는 기똥차게 뽑았네요
    • strikeholic
      2018.11.09 21:30
      아무리 봐도 팔다리에 달린건 강습형 컨테이너 짜부된거..
    • 듀나메스좀mg로
      2018.11.10 00:21
      돈다이가 이걸 한정으로 돌리지 않았다는 게 아직도 놀랍네요...
    • 스나이퍼
      2018.11.10 00:37
      빛갈덕에 더욱 데스티니 쓰러워짐~~
    • 점밥
      2018.11.10 01:08
      트란잠 색은 잘뽑았네(솔직히 이때까지 트란잠 사출색은 자주색같아서 별로였음)
    • KEN
    • 2018.11.09 16:44
    • 댓글 0
    • 좋아요 2
    • KEN
    • 2018.11.08 17:58
    • 댓글 5
    • 좋아요 2
    • 블러디프레임
      2018.11.08 19:02
      얼마전에 바이아란이랑 걀발디 베타 샀는데, 둘 다 클리어가ㅋㅋㅋㅜㅜ
    • KEN
      2018.11.09 01:57
      어이쿠야 ㅠ
    • 블러디프레임
      2018.11.09 18:26
      종종 생기는 일이죠ㅋㅋ^^;;
    • 스트라이커유
      2018.11.08 23:52
      아무리 봐도 체리 푸딩~~~~
    • 켈바메스
      2018.11.09 09:20
      밑에거보고 이거보니 별 감흥이 없군요
    • KEN
    • 2018.11.08 17:50
    • 댓글 24
    • 좋아요 3
    • 최윤석
      2018.11.08 17:55
      으이닛!!!!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반다이
    • Marvel0901
      2018.11.08 18:09
      ....뭐지? 한국에 안나오면 개꿀잼 몰카
    • KEN
      2018.11.09 02:01
      한국에도 들어올꺼라고 굳게 믿읍시다 ㅋㅋ
    • 조심하셔
      2018.11.08 18:36
      축배!!
    • Pla
      2018.11.08 18:44
      역~~~~~~시~~~~~~~존버다!!!!!!!!!! 소리벗고 팬티질러!!!!!!!!사랑해요 반다이!!!!!
    • • • •
    • KEN
    • 2018.11.08 14:20
    • 댓글 12
    • 좋아요 2
    • 블러디프레임
      2018.11.08 14:25
      진짜 주전자?!!^^;;
    • KEN
      2018.11.08 18:00
      직접 장인의 손길로 만들어지는 진짜 쇳덩이 주전자입니다 ㄷㄷ
    • 블러디프레임
      2018.11.08 18:43
      그렇네요ㅋㅋ가격에 태클을 못 걸겠습니다ㅎㅎ
    • 켈바메스
      2018.11.08 14:28
      자쿠 주전자는 손잡이랑 주둥이때문에 겔구그처럼 보이네요
    • 나딴이
      2018.11.08 14: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