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aver BlogNaver PostNaver OpencastGundamHolic TVGameHolic TVPetHolic TV다국어한국어English日本語

logo




    • KEN
    • 2018.09.13 11:12
    • 댓글 10
    • 좋아요 1
    • 건담카오스
      2018.09.13 11:26
      최종병기 고양이ㅋㅋㅋ
    • 게르하르츠
      2018.09.13 11:46
      혹시 고양이 프라모델 한글 제품명이 궁금하신 분들에 위해 남겨보자면 무장고양이 곱빼기 무장고양이 보...
    • 건담카오스
      2018.09.14 18:46
      아 그게 모건에서 어떤분이 최종병기 고양이라고 올려서 그렇게 쓴거예요.
    • 게르하르츠
      2018.09.14 19:07
      ??? 제가 적은건 건담인포에 올려진 정식 제품명입니다
    • 누릿끼릿
      2018.09.13 12:58
      무장냥이 드디어 나오는구나 ㅋㅋㅋㅋ
    • • • •
    • KEN
    • 2018.09.12 22:20
    • 댓글 0
    • 좋아요 1
    • KEN
    • 2018.09.12 22:18
    • 댓글 0
    • 좋아요 1
    • KEN
    • 2018.09.11 15:32
    • 댓글 6
    • 좋아요 1
    • 파르페토
      2018.09.11 15:54
      어째 문건담보다 이게더 끌리네요 이 안정감....
    • 블러디프레임
      2018.09.11 17:01
      문 건담 그게 뭐죠?!!그런 게 있나요?!! 전 그런 건담이 있는줄 모르겠는데요ㅎ(암튼 야그트 도가ㅡ보기엔 ...
    • 파르페토
      2018.09.12 00:40
      벌써부터 부정하는 사람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 블러디프레임
      2018.09.12 02:09
      원래 사람이란 싫은 건 잊고싶어하는 겁니다ㅋㅋ
    • 스트라이커유
      2018.09.11 22:41
      ???:대령님은 로리콘이라고!!
    • • • •
    • KEN
    • 2018.09.11 15:31
    • 댓글 7
    • 좋아요 1
    • 파르페토
      2018.09.11 15:54
      진짜 볼때마다 정이 안드는 건담타입....
    • 그네
      2018.09.11 16:51
      베이스라도 넣어주지..
    • KEN
      2018.09.11 16:59
      부속품을 읽어보시면 베이스 포함입니다. 특설 페이지 맨 위 사진을 보시면 검은색 베이스가 보이실겁니다
    • 스트라이커유
      2018.09.11 22:39
      베이스가격 포함한다면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군요
    • 누릿끼릿
      2018.09.11 23:00
      디테일은 진짜 좋은듯 근본이 맘에 안들지만
    • • • •
    • KEN
    • 2018.09.11 09:16
    • 댓글 4
    • 좋아요 1
    • 켈바메스
      2018.09.11 10:40
      보조개가...
    • Binny
      2018.09.11 12:34
      항상 느끼지만 가슴 크게 만들어놔도 저런 각도로 보면 큰게 더 안 예뻐 보이긴하네요.
    • 파르페토
      2018.09.11 15:52
      무릎 관절이 변경된건 알겠는데 고관절부분이 개선 되었는가가 관권이네요 솔직히 변경된점이 있을지 모르...
    • 스트라이커유
      2018.09.11 22:42
      눈 크기가 클**드 눈크기 정도 될듯..
    • KEN
    • 2018.09.11 08:38
    • 댓글 11
    • 좋아요 1
    • 켈바메스
      2018.09.11 08:42
      제간 리바이브 해줘...
    • 누릿끼릿
      2018.09.11 09:23
      오잉 볼관절을 저렇게? ㅋㅋㅋㅋ
    • 우상민
      2018.09.11 10:48
      매장에 판매 하고 있나요?
    • KEN
      2018.09.11 10:50
      현재는 일본에서만 발매된 상태입니다. 한국은 이번주에 들어올 것 같습니다.
    • 간달프라
      2018.09.11 11:32
      고관절 무엇?
    • • • •
    • W.DBANAGHER
      2018.09.06 21:38
      퀀터 풀세이버 자캐 코스프레 함 해봐야겠다
    • 우상민
      2018.09.06 22:28
      건베에서 활부 되나죠?
    • 미토짱
      2018.09.07 13:51
      할부 되지요
    • 우상민
      2018.09.07 14:20
      감사합니다.
    • 민구닷
      2018.09.09 12:07
      잘못눌럿어요ㅠㅠㅈㅅ해요
    • • • •
    • [GH]Gundam
      2018.09.06 19:42
      이젠 하다하다 나루토까지 건드는 반다이 ㄷㄷ (천장에 붙는다는건 좀......불안하다.......)
    • TRANS-AM
      2018.09.06 23:27
      눈부분 제발 수정좀 ㅜㅜ
    • 파르페토
      2018.09.07 14:43
      과연 드레곤볼과는 얼마나 다르게 나와줄런지....아마 구할수있는 나루토 액션피규어중 제일 저렴한 녀석이...
    • 블러디프레임
      2018.09.06 19:41
      멋지다아아아ㅠㅠ
    • 듀나메스좀mg로
      2018.09.06 23:18
      오오 드디어!!
    • TRANS-AM
      2018.09.06 23:27
      마징가는 걸렀지만 너는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