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기타

'Q. 리얼 샤아와 악수회!? 꼭 악수하고 싶은 여성 캐릭터라고 하면?'은 라크스 클라인이 1위! '6/23~29'

by 아인스 posted Jul 07,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Viewer Up Down Comment Print


라크스 클라인31.3 %
하만 칸25.8 %
미네바 라오 자비16.1 %
마리나 이스마일7.6 %
세실리 페어차일드4.8 %
리리나 · 도리안4.5 %
디아나 소렐4.2 %
키라라3.2 %
미아 캠벨2.6 %
(답변 5,823 명)


Q. 리얼 샤아와 악수회!? 꼭 악수하고 싶은 여성 캐릭터라고하면? 

우리의 '일상'이란 무엇일까. 아침에 눈을 떠 먼저하는 것은 스마트 폰보기이다. 그리고 아침 밥을 먹고 기차를 타고 출근한다. 회사에 도착하면 먼저 PC를 켜고 이메일을 확인한다. 어제 못한 답장을 하면서 커피를 마신다. 대체로 이런 느낌이다. 그리고 매일 같은 일의 반복이다. 그것이 '일상'인 것이다. 
그러나 '샤아의 일상'은 다르다. 매번 드라마틱 한 전개가 준비되어있다. 샤아에게 전장이 아닌 장소, 게다가 우리가 일상 생활을 보내는 현대 일본에 있는 것, 그것이야말로 샤아에 있어서의 '일상'이다. 
그런 느낌의 설정이지만, 내용은 상당히 드라마틱한 만화 '샤아의 일상'의 악수회가 열렸다. 리얼 샤아를 담당하는 것은 연예인 누마치였다. 리얼 샤아 연예인과의 악수회는 기쁘다. 하지만 남자로서 여자와 악수회 것이 기쁜 것이다. 그렇기에, 악수회에 참가하고 싶은 여성 캐릭터를 조사해 보았다.




라크스 클라인이 3분의 1에 가까운 지지를 모았다. 이 선택사항을 보고 기꺼이 악수회에 참가해 주는 캐릭터는 절반 정도이지 않을까 생각했다. 그 중에서도 진심으로 기꺼이 참가주는 것은 이 라크스 것이다. 
맑은 마음으로 순수해 보이면서 마음에 명확한 의지를 가진 뜨거운 마음이 담긴 악수를 해 줄 것이 틀림 없다. 삐뚤어진 마음을 한순간에 녹여주는 상냥한 미소와 따뜻한 악수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반대로 라크스 앞에서 악한 마음을 계속 가질 수있는 사람은 진정한 악당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하만 칸 4분의 1 이상의 지지를 모았다. 하만과 악수하고 싶은 사람은 특이한 건지도 모른다. 
그녀가 악수회에 참가한다고 하면, 그것은 어떤 목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그녀는 의미없는 팬 서비스를 하는 여자가 아니다. 그야말로 침투시킨 스파이과 접촉을 시도하거나, 그 이벤트에 참가하는 것으로, 어느 국가 원수로부터 주목되는 등 숨은 목적이있는 경우일 것이다. 
아 잠깐. 어쩌면, 어린 시절의 순수했던 하만과 악수하고 싶은 사람들일지도 모른다. 


리얼 샤아(연예인)와의 악수회 4일 후에는 '샤아의 일상' 각본을 담당하고 있는 혼다 마사야 선생님의 토크 이벤트 '샤아의 일상 코믹스 2 권 발매 기념 토크 이벤트'가 진행됐다.

거기서 '다음에 나오는 '건담'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라는 질문이 나왔다는데, 그곳에서는 키시리아나 기렌 같은 자비가의 분들의 이름이 오르고 있었다. 그리고, '건담 빌드 파이터'의 랄씨는 '당해 버렸다'라고 회장을 흥분시키고 있었다. 물론 샤아에 얽힌 분들이 우선될 것이다. 

이 흐름이라면 하만은 둘째치고 라크스가 '샤아의 일상'에 등장하는 것은 꽤 어려울 것이다. 그러나 카메오 출연으로도 좋기 때문에, 등장해 주고, 어떻게든 리얼 라크스의 악수회를 실현하면 좋은 것이다.




Articles

1 2 3 4 5 6 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